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제가 가장 행복했어 ?

인생 리셋 실천하기

by 인생 리셋 2019. 10. 7. 17:30

본문

언제가 가장 행복했어? 이런 질문을 누가 한다면 바로 대답할 수 있을까? 

바로 답은 한다면 그 사람은 행복하 사람? 아니 답을 못 하면 행복하지 못한 사람? 

아니다 이런 질문을 나 스스로 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답변은 언제든지 한 템포 늦다 

사람들 마다 다 다른 인생을 살고 행복에 기준도 다르다 

작은 것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도 있지만 그 작은 것을 행복이라고 느끼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 

나는 최근에 작은 것에 행복을 느끼고 말았다 소위 소확행이라고 하던데 

인생 리셋!! 을 하고자 시작을 하면서 인간관계를 정리했고 그다음 이것을 실천해 보았다 

그건 바로 정리 그동안 나는 정리가 안 되던 사람이었다.

도무지 뒤죽박죽 사는 사람 그래도 잘 찾기도 하는 나 

아마 다른 사람이 나를 평가한다면 머리 복 잡한 사람, 정신없는 사람, 정리가 되지 않은 사람으로 판단할 만큼 

정리가 안 되던 사람인데 이제 나 자신을 바꾸기로 했다 

정리하면서 살기고 그 실천으로 안 쓰고 안 입고 안 하는 것을 정리하기로 했다 

우선 안 쓰는 상품은  내놓았다 소소하게 동네 사람들과 오고 가는 교류도 해 보았다 

생전 처음 동네분들과 교류는 진짜 나에게도 신선한 충격이었다 

나는 그동안 머리 복잡하게 살았고 걱정과 근심이 가득하게 살았기에  작은 것에 마음이 즐거운 것은 느껴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욱이 나는 소확행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것을 실천 함으로 인해 나는 작은 행복을 찾았다 

인생 살아가는데 작은 행복은 내가 실천하면 생기더란 말이다 

이제 나를 위해서 작은 행복을 만들어 보자 오로지 나를 위해서 다른 사람 말고 

인생 리셋!! 에 나의 실천 정리하면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 느끼기 

정리가 잘 되면 현실에서도  리셋되는 기분?  느껴보세요 

 

 

'인생 리셋 실천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그게 뭔데  (0) 2019.10.11
인생 리셋!! 다시 시작하는 것 어때?  (2) 2019.10.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