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 리셋!! 다시 시작하는 것 어때?

인생 리셋 실천하기

by 인생 리셋 2019. 10. 5. 17:42

본문

인생 리셋!! 다시 시작하는 것 어때 

나 자신에게 말을 해 본다 

흘러간 세월로 다시 돌아갈 수는 없지만 안 좋은 기억은 잊어버리고 행복한 추억은 가슴에 안고 다시 시작을 하자 

지금부터 다시 시작을 하면 되고 그 출발선에서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생각을 해 본다 

인생 리셋을 위해서 다시 시작이 되는 새로운 삶을 위해서 

첫 번째로 생각을 한 것은 인간관계 정리이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나는 오랫동안 사용을 하던 휴대폰 번호를 바꾸었다 

그리고 꼭 필요한 사람에게만 바뀐 번호를 알려 주면서 사람들도 정리하였다 

막상 정리를 하고 보니까 정말 몇 사람 남지 않았다 

이게 나에 첫 번째 인생 리셋에 시작점 되었다. 



한편으로는 냉정하게 생각이 들지도 모르지만 

나에게 필요한 절차였을지도 필요 없는 감정놀음도 이제는 하지 않을 거라고 

쓸데없는 오지랖 과 항상 친절한 것 마음 쓰는 배려도 딱할 만큼만 해야 한다 

더 하면 불편한 인간관계가 되고 그것으로 남에게 바라고 의지하다가 오히려 실망을 해 버린다 

이런 것을 반복하지 않으려면 항상 중간에 선을 그어야 한다 

그것을 넘는 순간 마음에 상처만 남는다 

인생에 있어서 많은 결정과 선택으로 꼭 들어가야 하는 문이었지만  하지만 행복하고 좋을 거라는 나의 미래는 그다지 행복하지도 

즐겁지도 않았다 결정에 대한 책임을 내가 져야 했고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문을 열었어야 했는데 신중하지 못했다 

이제 새롭게 시작이 되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서 더 신중하고 또 생각하고 모든 것을 결정하려 한다 

미래에 웃을 수 있는 그날을 위해서 

 












'인생 리셋 실천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그게 뭔데  (0) 2019.10.11
언제가 가장 행복했어 ?  (0) 2019.10.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