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탄 냄비 버려 ? 그냥 써 ? 이거 써봐 진짜 대박이야

생활의 꿀팁

by 인생 리셋 2019. 10. 6. 16:24

본문

항상 문제는 요리하고 난 다음에 까맣게 탄 냄비 

그냥 버리고 싶은 냄비 하지만 이것만 있으면 냄비는 다시 쓰고 싶어진다 

내가 써본 상품 중에 최고 이제 부터 최애템이 되다 

사 놓고 잘 활용을 하지 못했는데 이제 완벽 사용법 이해 그리고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대박 상품

독일 제품으로 프로닥스 일반 생활화학제품 세정제 인데 

요게 아주 물건입니다 고체 형태 이고 (오븐, 금속, 렌지후드, 욕실용, 기타 운동화, 자동차 휠용) 사용이 가능하고요 

효과 역시 탁월~~말이 필요 없는 제품이네요 요런 것을 알려야 한다는 게 내 생각 내가 직접 써 봤으니까요 

우선 저의 집에 탄 냄비 요리하다가 잠시 한눈파는 사이에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버릴까 ? 말까 ? 하다가 예전에 홈 쇼핑에서 산 그 마법에 제품 프로닥스를 한번 써 보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대박!! 타도 너무 탔죠 

탄 냄비를 보고 있자니 내 마음과 같은 느낌 깨끗하게 없애 보리라  

고체형 프로닥세 세제를 수세미에 조금 묻힙니다 양은 그때그때 조절을 하면 된다 그림처럼 저 정도 

그리고 조금씩 문 질러 줍니다 

힘들여서 빡빡 문지르지 않아도 효과가 납니다 조금씩만 이거 문지르다 보니까 예전 어린 시절이 잠시 생각이 납니다 

어릴 때 길을 가다 보면 좌판에 여러 가지 상품을 짝 깔고 시험을 보이던 신기한 아저씨 

아마도 그때도 이런 상품들이 있었어요 열심히 설명하고 직접 시연을 하시던 아저씨  

오호 신기한데 하고 사 갔지만 집에서는 안 되는 것 앗!! 속았네 했던 그 시절의 그 상품 아마 그때 사용법에

차이인 게 아니면 진짜 속은건지 알수 없었던 그 시절 그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다

쓱쓱 닦다 보니까 점점 깨끗해지는 이 느낌 이거 뭐지 ? 하면서 신기해하면서 더 열심히 닦습니다 

그 결과 점점 검은색은 사라지고 점점 하얀 스텐레스 본질에 빛깔을 서서히 드러냅니다 

아싸!! 돈 굳었다 왜냐면 버리면 또 사야 하니까요 

조금에 노력으로 내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 이게 생활에 꿀팁이 아닐까요? 

 

점점 깨끗해지는 것을 보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까맣고 답답했던 내 마음 

삶도 마찬가지 까맣게 탄 내 마음 속도 치유하면 깨끗해지고 편안해진다는 걸 

이제 완벽히 깨끗해졌죠 ~~ 진짜 대박 상품 이제 탄 냄비는 절대 버리지 마세요 

조금만 수고하면 이렇게 깨끗하게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깨끗해진 냄비를 보면서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껴봅니다 여러분도 해 보세요 진짜 대박이죠 ~~

 

'생활의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냄새 ? 단돈 2000원 이면 고민 끝  (0) 2019.10.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