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실 냄새 ? 단돈 2000원 이면 고민 끝

생활의 꿀팁

by 인생 리셋 2019. 10. 6. 21:36

본문

 화장실 냄새가 고민되신다고요 단돈 2000원만 있으면 고민 끝~~

우리 집에서 제일 문제가 있었던 그곳 바로 화장실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화장실 밑 부분에 

고정을 한 시멘트가 갈라지면서 이곳에서 냄새가 나는듯 했다 

아무리 향기를 뿌리고 냄새를 없앤다고 환기도 매일 매일 시켜도 안 빠지는 냄새 

댕댕이 냄새인가? 가끔 울 댕댕이가 쉬를 하기 때문인가? 진짜 냄새가 빠지지 않아서 고민일 때 

범인은 역시 갈라진 변기 밑이 아닐까 ? 해서 이곳을 다시 막기로 했는데 

이걸 어찌 해야 하나 사람을 불러야 하나? 돈을 많이 달라고 하겠지? 걱정하던 차에 

이곳저곳 검색을 해 보니까 백색 시멘트로 바르면 된다고 하더라 

 

 

변기 아랫부분에 남은 갈라진 시멘트를  작은 망치로 살살 치면서 제거했다 

무리하게 치면 변기가 깨질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백색 시멘트는 다이소에 가면 판다 적당한 양을 포장해서 파니 좋다 단돈 2000원으로 구매완료

이제부터 적당한 물만 있으면 밀가루 반죽 하듯히 잘 반죽해서 이제 변기 밑에 가장자리에 바르면 끝

그림처럼 처음 하는 거라 아주 깔끔하지는 않지만 볼 때마다 흐뭇한 것은 바로 내가 했다는 거다 

그것도 단돈 2000원에 아마 몰랐으면 전문가를 불렀을것 이다 

기술이 필요한 에어컨 설치나 티비 설치는 내가 할 수 없어도 이제 나는 화장실 냄새 잡는 전문가다 

백색 시멘트 바르고 6시간 지나면 굳기 시작해서 12시간 지나면 이제 완전 굳어서 화장실 사용에 

문제없다 

갈라짐 때문에 불 안정적이였던 변기 하지만 지금은 완벽하다 그리고 냄새 완전 차단 

우리 집 화장실이 쾌적해졌다 화장실 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면 꼭 사용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